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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석연휴 고객센터 운영 및 택배 발송 업무 안내

애니게이트 2017-09-21 조회수 232

애니게이트 고객센터입니다

 

2017 추석 연휴 고객지원 및 택배발송 업무 안내

 

1. 고객상담 업무 및 방문 AS

 

10월 02일 (월) 오후 17시까지 지원하며, 10월 10일 (화) 부터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.


2. 택배 AS 업무

 

추석 연휴 기간 전후 택배사 업무 지연으로 인하여 고객센터 택배 입/출고가 정상 운영되지 않습니다.

 

2017년 09월 29일 (금) A/S 택배 입고 분은 10월 10일 (화) 순차적으로 발송 됩니다.

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택배 발송 지연 기간 : 2017년 10월 02일 (월) ~ 10월 10일 (화)

 

[ 택배사 업무량에 따라 29일 A/S 출고분 수령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]

 

"2017년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, 가정에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"

 

즐거운 추석 보내세요.

 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