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2018 애니게이트 설날 연휴 고객지원 및 택배 발송 업무 안내

애니게이트 2018-02-09 조회수 769

애니게이트 고객센터입니다

 

설날 연휴 고객지원 및 택배발송 업무 안내

 

 

1. 고객상담 업무 및 방문 AS

 

02월 14일 (수) 까지 지원하며, 02월 19일 (월) 부터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.

 

 

2. 설날 연휴 택배발송 업무 안내

 

설날 연휴 기간 전후 택배사 업무 지연으로 인하여 고객센터 택배 입/출고가 정상 운영되지 않습니다.

 

2018년 02월 09일 (금) A/S 택배 입고 분은 12일 (월) 처리 완료 출고되며,

 

2018년 02월 12일 (월) A/S 택배 입고 분부터는 2018년 02월 19일 (월)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
 
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택배 발송 지연 기간 : 2018년 02월 13일 ~ 02월 18일

 

[ 택배사 업무량에 따라 12일 A/S 출고분 수령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]

 

"즐거운 설날을 맞아 평온한 가정이 되시길 바라며, 즐거움이 가득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감사합니다.